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제주시권

[제주도맛집] 김치요리 전문점 '아랑'


오늘의 제주도 맛집은 김치로 모든걸 요리하는 김치요리 전문점 아랑 입니다. 메뉴는 김치찌개, 김치전골, 김치찜, 김치 고등어구이, 묵은지 흑판 오겹살등 김치가 주를 이루는 음식들이 많은 곳입니다. 김치 전문 음식점 답게 김치가 너무 맛있구요 그 김치로 하여 찌개를 끓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위치 : 신제주 로타리에서 제주 도청 방향으로 조금만 가시면 작은 로타리가 하나 더 나오는데 거기서 우회전을 해주시고 쭉 올라가시다 보면 옆쪽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KT 신제주점에서 한라산 방향으로 쭉 올라오셔도 되구요.


[입구]


[내부]


[메뉴]


[밑반찬]


밑반찬은 깔끔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역시 김치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김치전이 나왔는데요 죄송하지만 맛있어서 두번더 달라고 했네요. 그리고 나중에는 생선구이도 반찬으로 주셨습니다. 밑반찬 짱 맛있어요. 기쁨 두배 ^^

[메인 메뉴]



다른 메뉴들도 많았지만 점심시간이라 저희는 김치찌개를 시켰습니다. 원조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두개를 시켰는데요. 밑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그런지 과연 김치찌개는 어떤 맛일까 너무도 기대가 되었습니다. 일단 김치찌개를 처음 보는 순간 아 맛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구요. 한 숟가락 떠서 먹어보니 그 맛이 너무 시원했습니다. 맛있는 김치에서 우러나오는 국물맛이 정말 끝내줬구요. 밥 한공기가 뚝딱하니 없어졌구요. 원조 김치찌개에는 돼지고기가 들어가서 그 맛이 더한거 같아요. 참치 김치찌개에는 참치가 듬뿍 들어갔구요. 맛은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주인 아주머니와 아저씨께서도 친철 하셔서 불편함이 없었네요. 아주머니 음식솜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김치 없이는 정말 못살죠. ^^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나? 다른분들께서는 오늘 김치찌개 시원하게 한그릇 어떠신가요?


맛 :
서비스 :

오늘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