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보기(이슈)

모닝콜,모닝콜 알바,모닝콜 아르바이트 이색아르바이트를 찾아라!


요즘 같은 시대에 평범해서는 살아남기 힘들다고 합니다. 남들이 다하고 남들과 똑같다면 경쟁력이 없을뿐더러 도태되고 뒤떨어지기 때문이며. 그래서 시시각각 급변하는 이때에 이색적인것들이 대세가 되고 많은 사람들이 남들과는 다른 경쟁력을 찾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것이죠. 아르바이트 하나도 평범한것이 아니라 자기만의 색깔을 같는 이색적인 아르바이트도 속속히 생겨나서 관심에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중 뜨고 있는 모닝콜 부업, 모닝콜 아르바이트에 대해서 관심이 동하더군요.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고 자기만 열심히 하면 충분히 투잡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이며 모닝콜이라고 해서 아침에만 하는것이 아니고 자기가 아침잠이 많고 게으르시더라도 충분히 할 수 있기에 그 매력이 더한 이색아르바이트 입니다. 새벽, 오전, 오후, 저녁, 영어등 다양한 시간대와 방법등이 있고 그중 고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이보다 더 편한 아르바이트가 어디 있을까요?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고 활성화 되지 않아서 모르시는분들도 꽤 많으리라 생각되요. 그래서 괜찮은 모닝콜 카페가 없나 찾아봤습니다. 네이버 보다는 다음쪽이 카페가 활성화 되있더군요. 회원수, 신규글, 하루방문자수등 괜찮은 카페다 싶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카페 홍보는 아니니 의심하지 말아주세요. 순수한 마음으로 이색아르바이트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모닝콜 아르바이트로 다음과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카페탭을 누르니 모닝콜과 관려된 카페들이 쭉 나열되 있더군요. 네이버는 2개, 다음은 4개의 모닝콜 카페가 있었습니다. 회원수만 놓고 보더라도 6배 이상 차이가 나구요. 그래서 다음 카페에더 믿음이 갔습니다.

다음 .:☆★:. 모닝콜 전문 카페 .:★☆:. 바로가기
(거듭 강조를 드리지만 그냥 링크 입니다.)

카페를 자세히 둘러보시면 모닝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다양한 아르바이트들이 소개되어져 있구요. 아르바이트생들에 대한 사진과 함께 설명도 되어있어서 자기가 마음에 드는분에게 모닝콜을 받으시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 이제 아침에 늦을 걱정과 약속에 늦을 걱정 않하셔도 됩니다. 때마춰 알아서 착착착 모닝콜을 해주기 때문이죠.

그리고 자기가 모닝콜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으시면 카페에 설명 부분을 참조 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의뢰도 마찬가지로 메뉴란에 모닝콜 의뢰 신청을 해주시면 되구요.

이젠 아르바이트도 뭐하나 이색적이기 않은것이 없네요. 모닝콜 부업, 모닝콜 아르바이트 정말 특이하고 새롭습니다.아침에 아리따운 여성분과 멋진 남성이 예쁘고 멋진 목소리로 나를 깨워준다면!!! 상상만해도 너무 좋군요. 그날은 하루가다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