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관광지

제주도에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테디베어가 있다?


제주도는 앞서 포스팅한 제주도에만 있는 별나고 재미있는 테마공원 것처럼 여러가지 별나고 재미있는 테마공원이 많습니다. 그중 제가 맨처음 가보았던 테마 공원이 아마도 중문에 위치한 테디베어 박물관이었던것 같네요. 그때 그 기억은 신기하고 재미있고 제주도에도 이런곳이 있구나 하는 생소한 경험이였습니다. 그 이후로도 테디베어 박물관을 3번정도 더 찾아갔습니다.

여기서 테디베어 유래를 소개해 드리자면 테디버에란 미국의 26대 대통령 테어도어 루즈벨트의 애칭인 테디에서 나온 말이라고 합니다. 사냥에서 곰을 한마리도 잡지 못한 대통령에게 보좌관들이 새끼 곰을 산 채로 잡아다 사냥한 것처럼 총을 쏘라고 하자 이를 거절했다는 일화가 미국 전역에 퍼지면서 사람들이 이를 소재로 테디베어를 만들게 된것이라고 하네요. 새끼 곰이 가여워서 쏘지 못했던 것일까요??

테디베어 박물관을 관람을 하면 다양한 테디베어들이 넘쳐 납니다. 조던, 모나지라, 마돈다등의 인기 캐릭터뿐만 아니라 역사관, 예술관으로 나뉘어 그에 맞는 테디베어들을 전시해 놓았고 야외정원으로 나가면 제주의 자연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테디베어와 조화를 이루어 사진을 찍기에는 그만인 곳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테디베어 박물관에는 또 다른 재미가 숨어 있는데요 여러 언론에서도 보도 했듯이 세계에서 가장 비싼 테디버어와 루이비통 테디베어등 이슈가 될만한 테디베어들이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거기다가 가격을 보게 되면 경악을 금치 못하기도 합니다.  


이 테디버에의 가격은 무려 10,960,000원 입니다. 엄청 비싸죠 천만원이 넘는 가격은 정말 경악 입니다.


루이뷔통 테디베어 입니다. 아마 박물관에서 제일 유명한 인사가 아닐 듯 싶네요 가격은 무려 2억 3천만원에 달합니다.


요기 위에 있는 테디베어가 루이뷔통 테디베어를 제치고 세상에서 가장 비싼 테디베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일단 Spec를 살펴 보겠습니다. 독일의 Steiff Gmbh사 설립 125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125K 곰인형은 125캐럿, 작은 코끼리는 약 67캐럿의 보석으로 장식되어져 있습니다. (가격은 파악을 하지 못했습니다.)

125캐럿 베어

- 곰인형털 : 순금 실크 Mohair (고급 산양모)
- 눈동자 : 순금 테두리 (18캐럿), 40개 다이아 몬드(1캐럿), 사파이어(12캐럿)
- 코와 입 : 순금 실 (각 24캐럿)
- Button in Ear Tag : 순금 실 (24캐럿)
- 메탈 : 순금(24캐럿)
                    
이처럼 엄청난 Spec을 자랑하는 테디베어가 아닐 수 없는데요. 저는 이제까지 살면서 실제로 다이아몬드는 보지도 못했지만 테디베어 박물관에 가서 테디베어에 장식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제가 살면서 이처럼 많은 다이아몬드를 또 언제 보겠습니까? 그리고 이보다 가격이 더한 테디베어가 있을까요? 물론 만들면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 가격은 정말 엄청나겠네요.

제가 찍어놓은 사진들을 정리하다가 예전에 찍어두었던 테디베어 사진들을 보고 생각이 나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테디베어 박물관이였네요. 그리고 제주도에는 테지움이라는 사파리 테마를 가지고 있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는 테디베어 박물관과는 별개이니 혼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가 말하는 테디베어 박물관은 중문 관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추천을 하시면 더욱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