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제주시권

[제주맛집] 매콤한 '낚지볶음'이 생각날땐 우리집


안녕하세요? 너무 오래간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다들 별일들은 없으셨는지요? 다시금 블로그를 시작하려니 감회가 새롭네요.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제주 맛집중에 하나인 낚지볶음이 유명한 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소 시골길 때문에 빛을 바라지 못하지만 그래도 시골길에 버금가는 맛을 보유하고 있는 낚지 볶음집입니다. 시골길은 항상 분비는 반면에 시골길 옆옆에 자리잡은 우리집 낚지는 한산한데요 저는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하기사 시골길이 너무 유명해서 다 그쪽으로 몰리는 경향이 있지만 맛은 시골길 못지 않은 집입니다.

위치 : 신제주 로타리 삼성화재 건물 골목에서 제원 사거리 방향으로 20M 가시면 우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


[메뉴]



[밑반찬]

시골길과 밑반찬이 비슷합니다. 콩나물을 낚지볶음에 넣어드시면 더욱더 맛있구요 저기 김 같은건 새콤한게 맛있는 반찬인거 같습니다. 오징어 젓도 맛있구요 친철하신 아주머니께서 반찬이 떨어지면 더 달라고 하기전에 가져다 주십니다. 센스 최고 ^^

[메인메뉴]

메인메뉴인 새콤매콤 맛있는 낚지 볶음과 구수한 냄새(응?)를 풍기는 청국장 입니다. 짬뽕 그릇처럼 큰 밥 그릇에 낚지볶음을 넣어서 싹싹 비벼드시면 그만한 맛이 또 없죠. 맨 아래에 낚지볶음 비빔을 인증 하겠습니다.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 일단 낚지볶음 맛을 설명드리자면 달달하면서도 새콤한게 계속 먹으면 먹을수록 땡기는 맛입니다. 처음에는 낚지와 소면을 드시다가 나중에 밥을 비벼드시면 더욱더 맛있네요.


[낚지볶음 밥]

낚지볶음과 같이 비벼준 밥입니다. 여러분들도 한입 하실래예? ^^ 입맛이 없을땐 매운게 최고죠 그리고 그 매운맛의 강자 새콤매콤 맛있는 낚지볶음이 또 최고 입니다.(따봉) 이제 곧 점심시간이네요. 즐겁고 맛있는 점심식사 하세요 직장인들 화이팅 ^^ 맛있는 맛집으로 또 찾아 뵙겠습니다.


추천
을 하시면 더욱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