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제주시권

[제주도맛집] 보쌈의 명가! '제주보쌈 탐방'


오늘의 제주도 맛집은 보쌈의 명가! 제주보쌈 입니다.
보쌈이란? 냄새없이 삶은 돼지고기를 편육으로 썰고 배추속 양념생절이와 함께 배춧잎에 싸서 먹는 음식으로 삼겹살처럼 구워먹는 불편함이 없고 맛 또한 좋으며 맛있어서 자주 먹는 음식입니다.

위치 : 제주 일고 후문에서 장수촌 삼계탕 쪽으로 좌회전 하시고 100미터만 가시면 우측에 제주보쌈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

            
 
[입구]



[메뉴, 실내]


메뉴와 넓은 실내 입니다. 보쌈 가격이 올라서 이제는 小 26,000 大 29.000 으로 가격이 올랐습니다. (예전에 가격이 안올랐을때가 좋았는데 말이죠) 하지만 가격으로 보자면 고기 먹으러 갈때와 비슷한 가격이기 때문에 가끔씩 기분날때 외식으로 먹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밑반찬]

밑반찬은 여기서 된장국외 여러가지가 더 있구요 배달도 하기 때문에 배달을 하시면 콜라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주한잔 하기에 최적의 안주이죠 ^^

[메인 메뉴]


드디어 보쌈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남자 3명이 가서 大자로 시켜먹었구요 밥과 같이 먹으니 조금 버거운거 같았습니다. 小는 좀 작을거 같구요 大자가 남자들 먹기에 부족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보쌈시식의 표현을 다음과 같습니다.
고기의 빛갈이 윤택하고 돼지고기의 특유의 냄새도 없으며 쫀득 쫀득 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다른 보쌈집가서도 먹어보았지만 제주보쌈만한데가 없더군요.

그리고 특히 보쌈 김치가 너무 맛있습니다. 상추에 보쌈과 보쌈김치를 같이 올려 먹으면 정말 엄지손가락이 치켜들정도로 맛있는데요 그래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열심히 싸서 막 먹어댔죠. 물론 소주도 같이 하면서 말입니다. 결국 3명이서 밥,고기를 다 먹어치우고 나니 배가 빵빵해서 터져버릴것 같았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남길 수 없었습니다. 2차를 가기로 했지만 너무 배불러서 패스 했네요.

이거 보시고 먹고 싶으시다구요? 한번 먹어 보세요 ^^ 저의 마음을 느낄 수 있으실 것입니다.
제가 맛집을 자주 포스팅 하는지라 죄송스러운 마음도 듭니다. 다 같이 맛있게 먹었으면 좋은데 말이죠.

맛 :
서비스 :

오늘 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
오늘 하루도 즐겁고 재미있는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