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메탈레이지, 이젠 메카닉으로 승부한다!


제가 예전에 게임에 미쳐살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리니지, 카르마, 스페셜 포스, 카드라이더, 마구마구등 여러종류,장르를 넘나들며 게임을 했었는데요. 그렇다고 피씨방은 자주 가지 않았고 하루가 24시간이라면 48시간동안 게임만 한적도 있습니다. 그야말로 폐인이라고 할 수 있었죠. 밖에 나가지도 않고 몸은 점점 초췌해져만가고 제가 자취를 해서 그럴 수 있었나 봅니다. 만약에 집에 있었으면 아버지, 어머니에게 흠씬 두들겨 맞았거나 쫒겨났겠죠.

그런 제가 게임을 하지 않게 되었던건 건강이 너무 안좋아져서 입니다. 그때는 딱 죽을것만 같더군요. 그래서 게임을 접게 되었고 지금은 다시 건강해진 몸으로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게임을 하지않게 되니 새로운걸 더 많이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게임만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다라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한때 철없던 시절을 회상해보았네요.) 하지만 이런 저에게 새로운 게임이 눈에 들어왔는데요. 바로 메탈레이지라는 게임입니다.



메탈레이지란? - 게임하이에서 개발 및 배급하는 메카닉 TPS 온라인 게임으로 2008년 12월 30일부터 2009년 1월 5일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였고 같은 해에 1월 13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공개하여 넷마블에서 채널링으로 접속 할 수 있게 했습니다. 8가지의 서로 다른 기체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고 총 여덟 가지 게임모드를 제공하여 최대 32대를 지원합니다. 

로봇 또는 메카닉이라는 장르를 활용하는 게임이고 제가 장대한 스케일과 뻥뻥 터지는 파워 그리고 숨가쁘게 진행되는 스토리를 좋아하고 로봇과 메카닉에 관심이 많아서 흥미가 동했던 게임입니다. 한번 해보려고 여러가지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다음 백과사전에 메탈레이지의 게임 자료가 자세히 설명이 되어져 있기에 참조해 드립니다. 


그리고 메탈레이지를 하려면 최소한의 컴퓨터 사양을 알아야 제대로된 게임을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최소 사양과 권장사양을 나눠서 설명을 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최소사양]  CPU: 1.5 GHZ 이상 , 메모리(RAM): 512MB이상, 운영체제: Windowa XP, Windows Vista, WindowsXP 64bit, Windows 2003, Windows 2000, 그래픽 카드: 128MB 이상, 하드드라이브:  2GB 이상, 다이렉트X: DirectX 9.0c 이상

[권장사양]  CPU: 듀얼코어 이상 , 메모리(RAM): 1GB이상, 운영체제: Windowa XP, Windows Vista, WindowsXP 64bit, Windows 2003, Windows 2000, 그래픽 카드: 256MB 이상, 하드드라이브:  2GB 이상, 다이렉트X: DirectX 9.0c 이상

위와 같이 최소사양을 지키시면 게임을 하는데 문제는 없겠지만 그래도 느려질 수 있으니 권장사양을 참고 하시고 게임을 하시면 재미있게 즐기 실 수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메탈레이지 게임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게임에 대한 막대한 자료와 유저들이 게임을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관전 하실 수 있으니 홈페이지는 꼭 참고 하시길 바래요.


오랫동안 굳어왔던 게임의 열정과 흥분을 앞으로 메탈레이지를 함으로써 풀어봐야하겠네요. 오래간만에 재미있는 게임을 찾은거 같습니다. 네이버에도 메탈레이지 카페가 있지만 저는 다음을 자주 이용하는 애용자라서 다음 카페에 가입을 하고 정보를 얻으려고 합니다. 앞으로 집에 가서도 심심하지 않겠네요. 그렇다고 예전처럼 폐인이 될때까지 하지는 않을것입니다. 조금씩 조금씩 재미를 느끼면서 해야죠. 이제는 그렇게할 체력도 없는거 같습니다. 

                                                                    메탈레이지 다음 카페


[메탈레이지 홈페이제 게시된 게임현장]

즐거운 메탈레이지의 세계로 빠져 보세요. 지나친 게임은 음주 및 흡연보다 더 안좋으니 자제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