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보기(이슈)

'펜트하우스 코끼리' 개봉전부터 장자연 효과를 보다.


오늘 실시간 이슈검색어를 보니 '펜트하우스 코끼리'故 장자연씨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어째서 장자연씨가 올라와 있는지 그리고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무엇인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故 장자연씨의 살아생전 마지막 출연작이고 이토록 이슈가 된 이유를 살펴보니 장자연씨의 베드신 공개 여부에 대해서 논란이 많더군요.

[각 포털별 실시간 이슈]

일단 오는 11월에 개봉을 앞두고 있고 18세 이상 관람가 판정을 받은 이 영화는 영화사에서 故 장자연씨의 배드신을 무삭제판으로 개봉할 예정이라 더욱더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욱 기가막힌건 극중 장자연씨는 배우 지망생으로 출연해 끝내 자살로 생을 마감하는 인물을 연기합니다. 영화와 현실이 교묘하게 맞아 떨어지더군요.

제작사측에서는 이 장면들을 삭제 했을경우 스토리의 진행상 문제가 있고 캐릭터의 매력도 떨어지기 때문에 삭제하기 곤란하다는 입장입니다. 제작사 측면에서 놓고 이익을 따져 보자면 당연히 故 장자연씨의 부분을 삭제해서는 정말로 안되겠죠. 제목에서도 보셨듯이 故 장자연씨의 이름만으로도 현재 엄청난 홍보 효과를 가져오고 있으니 말입니다.

현재 네티즌들의 의견은 '그녀의 마지막 연기를 보고싶다', '고인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 하지 않겠냐?', '유족들과는 협의가 된 것이냐?' 등등의 부정적인 시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 대목에서 보고 알 수 있듯이 영화 자체만으로 따져 보자면 별로 홍보에 힘들이지 않고도 엄청난 이슈를 몰고 있으며 또한 중심에는 故 장자연씨가 있습니다.

장자연 / 탤런트
출생 1980년 1월 25일
신체 키168cm
팬카페
상세보기


이처럼 고인이 된 장자연씨를 상업의 목적으로 활용하고 이용하고 있다는 비난을 피하기는 힘들어 보이네요. 그리고 다음달에는 '정승필 실종사건' 이라는 고인의 유작이 개봉한다고 합니다. 이 영화에서 그녀는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하는 요가 선생님을 연기 했다고 하네요.

이제는 고인이 되어버린 故 장자연씨 그리고 펜트하우스 코끼리를 보면서 故 장자연씨가 얼마나 연기를 좋아하고! 하고 싶어했고! 꿈이였는지! 조금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록 못다 이룬꿈을 하늘나라에 가셔서 이루기를 바랄께요. 다시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추천을 하시면 더욱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