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해수욕장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탐방!


요즘 같은 무더위는 정말 싫습니다. 제가 여름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해도 너무 더운거 같아요. 오늘 대구 날씨는 35도 라고 하던데 찌는 듯한 더위 잘들 이겨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교통편]

출발

경로

공항(30)

제주공항시외버스터미널동회선 일주도로 함덕행 시외버스 또는
함덕행 시내버스 이용함덕해수욕장 

중문(110)

중문우체국서귀포시외버스터미널동회선 일주도로행 시외버스남원표선성산김녕함덕해수욕장

서귀포(130)

서귀포시외버스터미널동회선 일주도로행 시외버스남원표선성산김녕함덕해수욕장

 

[입구]


[주차장 및 주변 상가]


원래는 주차장이 자갈밭이였지만 공사를 해서 깨끗하고 넓은 주창으로 변화되어져 있었습니다. 이전에는 주차하기 불편했는데 좋게 변했네요. 그리고 해수욕장 바로 맞은편 상가들 입니다. 음식짐 부터 시작해서 편의점까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종합관리센터 와 놀이기구]


종합관린센터 및 놀이기구 시설들 입니다. 함덕 해수욕장만 특이하게 놀이기구 시설이 있으며 해수욕하다가 심심할때 놀이기구를 타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에 없었던 종합관리센터가 생겼더군요 문제가 있을시에 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 및 탈의실]


남여 화장 실 및 탈의실 입니다. 샤워시설도 잘 되어 있어 해수욕을 즐겁게 하고 난 후에 천원만 내시면 깨끗이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바다 사진]


탁 트인 모래 사장과 맑고 투명한 바다 모습입니다. 작년에는 여기서 친구들과 모래 축구도 하면서 재미있게 해수욕을 즐겼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 여름 피서 계획도 함덕 해수욕장으로 가볼 생각 입니다.

여름 피서 계획들 잘 세우고 계시나요??
보너스로 튜브를 타고 있는 돌하르방을 소개해 드립니다. ^^
돌 할아버지도 피서를 즐기시나 봐요.



오늘 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
오늘 하루도 즐겁고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