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관광지

제주도는 지금 유채꽃 대잔치 1탄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 지크 입니다.

 

주말에 꽃놀이를 다녀왔는데요. 정말 이쁘게 아름답게 만발을 했더군요. 정말 이쁨 ^^  저만 혼자보기 아까워 많은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고 싶네요.

 

지금 제주에는 벚꽃, 유채꽃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곧 있으면 왕벚꽃, 유채꽃 축제가 있는날이기도 하죠. 그래서 축제를 하기 전 먼저 구경을 해 보았습니다.

 

다음 스카이뷰를 통해서 유채꽃이 만발한 제주지방정부합동청사를 찾아보니 유채꽃은 아쉽지만 찾아 볼 수 없네요. (무지 무지 아쉬워함.)



하늘색 둥근 테두리를 친 곳에 전부 유채꽃이 피어있습니다. 정말 장관이죠. 후문으로는 헬기를 타고 꽃에 물을 줬다나 뭐라나? ^^  

 

유채꽃 축제: 4 4 ~ 8

장소: 지방정부합동청사

위치: http://local.daum.net/place/place_view.daum?place_id=P506588
다음 스카이뷰에 자세히 나와 있네요. 주공2단지에서 연삼로 도로로 들어오시고 직진하시다 보면 구 보건소 사거리에서 우회전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요즘 제주올래가 유명해지면서 제주도 관광에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데요. 제주올래도 좋긴하지만 이 시기에는 제주도에 관광을 오시면 벚꽃 과 유채꽃 구경을 꼭 하셔야 합니다.

정말 강력추천해요 ^^ 사진으로 감상 하시죠.


넓은 들판에 전부 유채꽃이라니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



유채꽃이 너무 이쁘게 피었네요. 꽃냄새도 너무 좋았구요. 이번 관광에는 유채꽃 어떠실까요? ^^ 먼저가본 유채꽃 현장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남기며 블로그에 글을 끄적입니다.

2탄은 벚꽃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