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서귀포권

[제주 맛집] 시원한 밀면, 맛있는 수육 '관촌밀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시원한 밀면수육이 맛있는 서귀포 '관촌 밀면' 입니다. 이 곳은 제주도에서 밀면으로 유명한 산방식당의 분점과도 같은 곳이고 맛도 산방식당과 차이가 없습니다. 원래는 일호과장에 위치하고 있었지만 여성회관 쪽으로 건물을 깔끔하게 단장하여 이사를 했네요.

모처럼만에 시원한 밀면이 먹고 싶어 찾아 갔고 제주시에서 밀면을 드시고 싶으시면 개성 밀면으로 가셔도 맛있는 밀면 맛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hoon2233.tistory.com/12 개성밀면 포스팅

위치 : 서귀포시 여성회관 바로 맞은편 서귀포에서 택시를 이용하시면 거의 기본요금으로 편히 가실 수 있습니다. 관촌밀면 혹은 여성회관으로 가주라고 말씀하시면 되요.



[관촌 밀면 입구]


[내부]


예전에 비해 가게를 이전 하면서 내부가 넓어졌고 깔끔해졌습니다. 전에는 내부가 좀 좁아서 줄을 서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만큼 맛있고 한번 가면 잊지 못하는 맛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


메뉴는 밀면만 있는게 아니구요 비빔면, 고기국수, 만두도 있습니다. 만두는 왕만두 이지요. 맛있게 보였는데 다음에 가면 먹어봐야 하겠습니다. 고기국수도 맛있게 보였어요 가격도 4천원 내외라 저렴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밑반찬]


밑반찬은 간다하게 나왔는데요 수육에는 저 양파와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고 김치가 너무 맛있었네요. 바빠서 그런지 후딱 후딱 정신이 없더군요. 친절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기분나쁘지도 않고 말이죠 서비스는 그저 그랬습니다.

[메인 메뉴]






메인 메뉴 감상을 잘 하셨습니까? 부드러운 수육과 시원한 밀면 저는 일단 밀면 국물을 쭉 한번 들이켰는데요. 정말 맛있네요. 수육과 같이 밀면을 먹어보기도 하고 수육과 양파를 같이 먹어보기도 하고 말이죠 순식간에 수육과 밀면 한그릇을 뚝딱 해치웠습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한동안 일어나지 못했네요. 맛은 보장 합니다. 아 또 군침이 도네요 이번주에 서귀포에 가서 들려봐야겠네요. 즐거운 점심식사들 하셨나요?

맛 :
서비스 :


제주도에 관한 더 많고 다양한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 제주 페이지로 오세요.        페이지 이동 클릭

추천을 하시면 더욱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