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서귀포권

[제주도 맛집] 오는정 김밥 탐방


안녕하세요. ^^

오늘의 제주도 맛집은 김밥이 너무 맛있는 오는정 김밥 입니다. (한번 먹어보는 잊을 수가 없는 맛이죠)
서귀포에 볼일이 있어서 갔던 김에 맛있는 김밥을 먹고 싶어 들렸습니다.
천원 김밥 혹은 분식점등에서 파는 일반 김밥도 맛있지만 오는정에서 파는 김밥은 그 맛이 특별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김밥과는 다르게 진짜 맛있음.)

김밥 속 안에는 단무지, 나물, 햄 등등 똑같지만 소세지 같은 것을 튀겨서 김밥속으로 만들었고 햄,단무지,나물등과 그 맛을 더해 아주 맛있는 맛을 만들어 냅니다. 하지만 맛의 비밀이 튀겨 넣은 소세지 때문 일까요? 집에서 만들어 먹어 보았지만 전혀 그 맛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오는정 김밥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동문로타리에서 S-OIL 방향쪽으로 100M만 올라 가시면 좌측에 있습니다.

스카이뷰



추가 설명:  노란색 스마일 표시 옆 마트쪽으로 올라 가시면 되구요. 아래쪽에 있는 마트는 동명백화점 방향으로 올라가시는 길이므로 그쪽으로 가시면 안됩니다.

메뉴: 오는정 김밥(2000), 일반 김밥(1500), 일반 김밥(1000)

입구 사진


김밥 사진





김밥이 이렇게 맛있는줄을 오는정 김밥을 먹으며 처음 알았구요.
김밥 한줄에 이렇게 행복한 적도 처음입니다. 제주시에는 오는정 김밥이 없는것이 안타깝네요 ㅠ.ㅠ
일단 한번 드셔보시면 저의 마음을 아실것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오시면 꼭 오는정 김밥 들려보세요. ^^ 

 "맛 강력 추천 합니다."

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