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헬스장 사우나에서 볼 수 있는 꼴불견 Best5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지크 입니다. ^^

제주도는 벚꽃이 만발하려고 하는 따뜻한 봄날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날씨가 짱짱 하네요.

저는 요즘 동네 근처에 헬스를 다니고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이시점 제 몸에 붙어있던 살들을 조절하기 위해서 헬스를 다니고 있는데요.(겨울잠을 잤나 왜이리 살들이 많이 붙었는지요 ㅠ.ㅠ)

사우나랑 붙어 있는 헬스장이라서 그런지 매일 운동을 하고나서 사우나를 하는 재미로 열심히 다니기도 하지요.

하지만 헬스장 가면 유독 하지말라고 하시는거에 집착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청개구리 일까요?........

어제는 정말 너무 좀 그래서 얼굴이 찌푸려지기도 했습니다.

사우나 거울에 A4용지로 드라이기는 머리 말리는 경우만 사용해주세요 라고 안내문구가 붙여져 있었는데요.

그걸 무시하신 어떤 아저씨 아주 발가락 사이사이를 드라이기로 헤집고 다니시더군요.

그러시면 그 드라이기는 누가 쓰라고 그렇게 하시는건지요?

헬스장 사우나 꼴불견 몇가지를 나름대로 생각해 보았습니다.

1. 드라이기를 머리말리는 용도로만 사용하지않으시는분들
2. 머리빗이 자기 혼자만 사용하는거인양 무스를 바르시는분들
3. 면봉을 사용 후 구분하지 않고 다시 깨끗한 면봉통 속에 버리시들분들
4. 수건을 막 사용하시는분들 (수건 소독이 안되요 ㅠ.ㅠ)
5. 러닝머신에 2~3 시간 지속 하시는 분들. (운동기구를 너무 오래 잡고 있는 분들)

모두가 같이 공용으로 사용하고 이용하는 시설에서 조금만 신경을 써주신다면 이러한 문제점들이 없어지지 않을까요?
그렇다고 너무 지적만 하는거 같네요.
저는 다만 헬스장 및 사우나에서 하지 말라고 하는 경우는 안내가 되었고 양해를 구하는 것이니하지 말아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글을 몇자 적어 봅니다 ^^

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