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제주시권

[제주도맛집] 찌개가 맛있는 이조 찌개집 탐방!


오늘의 제주도 맛집은 찌개가 맛있는 이조 찌개집 입니다
.
주말에 돼지고기가 숨풍숨풍 들어간 김치찌개가 너무 먹고 싶어서 고민하던중 머리에 스쳐지나가는 이조 찌개집이 생각나 지체없이 달려갔습니다.

 

위치 : 제주시청 정문 앞

 

 

[입구]


 

[메뉴판]

 


메뉴판에는 김치찌개가 소,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안주류로 포함되어 있어 식사류에 있는 김치찌개를 드시면 됩니다. (2인분 가격 10,000)
 

[반찬]


 

밑반찬인데요. 계란말이, 오이초장버무림, 고등어조림, 김치 4가지 반찬이 나왔는데요. 고등어 조림은 그 맛이 정말 기가막힙니다.

 

[김치찌개]


 

드디어 맛있는 김치찌개가 큰 냄비에 나왔습니다. 냄새부터 정말 죽여줬는데요. 돼지고기도 큼직하개 썰어져 있어 제가 찾던 그 김치찌개 였습니다. 작은 그릇에 덜어서 식힌 후 시식에 들어갔는데요. 일단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시원하고, 진한국물이 일품이었으며 돼지고기가 크게 들어가서인지 씹히는 맛과 고기 맛이 둘다 어우러진 김치찌개 입니다.

 

아주머니 혼자 일하시며 어쩌다가 도와주는 분이 계시거나 아르바이트를 쓰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아주머니가 어머니 같아서 친절하게 대해주시구요 양도 푸짐하개 담아주시는 센스가 있으십니다. ^^

 

하지만 여기 이조 찌개집에서는 동태찌개가 더 유명한 집으로 소문이 났구요. 김치찌개 보다는 동태찌개를 많이 선호하셨습니다. 다음에는 동태찌개를 꼭 먹어봐야겠네요 ^^

 

:

서비스 :

오늘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
오늘 하루 즐겁고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