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신비로운 애플 아이폰의 기능.


이제 곧 아이폰의 출시로 인해서 기대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가히 2009년 최대의 히트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며 아이폰의 출시로 인해 수많은 이슈거리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가격?, 아이폰 출시는 언제?, 아이폰의 기능?, 아이폰 전용요금제?, 아이폰이 출시되면 국내 업계에 어떤영향을 미칠까? 등등에 관심사가 몰리게 되고 가쉽거리들을 많이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이처럼 열광하는 애플의 아이폰이란 무엇일까?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 주위분들에게 물어보니 아이폰이 뭐하는 거냐고 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아이폰이란? 터치스크린 기반의 아이팟,휴대전화,모바일 인터넷의 세가지 주요 기능을 가진 모바일 전자기기 입니다. 지금도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가 다 가지고 있는 전자기기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다르지만 말이죠.

저는 현재 연아햅틱을 사용하고 있고 아이폰에 출시 된다기에 아이폰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 人으로서 아이폰은 어떠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아이폰의 기능 - 아이폰의 기능은 현재 출시된 휴대폰의 기능은 물론이고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 합니다.

1. IMAP 이메일
2. 메신저 형식의 SMS
3. 사파리 
4. 향상된 음성메모 -> 녹음 후 녹음 내용 편집 기능과 보이스 컨트롤 기능을 통해 음성으로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5. 아이팟의 각종 기능
6. 위젯 기능
7. 구글 맵
8. 동영상, 동영상 편집
9. MP4 플레이어(mp3 의 차기버젼)
10. 인터넷 (날씨,주가등등)
11. 네비게이션 -> 와우! 네비게이션 기능까지....
12. 핸드폰 위치추적 기능 ->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13. 자동차 도어락 -> 이건 제차에도 될지 모르겠네요ㅜ ^^;;
14. 카메라 -> 자동 포커싱 기능 손가락으로 자유롭게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앱스토어 사이트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다운로드 받아서 쓸 수도 있는 편리한점도 있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고 하네요. 정말 아이폰의 기능이 대박인거 같습니다. 삼성, LG도 긴장해야하겠는데요. 현재까지의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대박이 아닌가 생각되어지네요 ^^



추천을 하시면 더욱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