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제주시권

[제주도 맛집] 고기 국수 짱! 양푼이


안녕하세요. ^^

오늘의 제주도 맛집은 고기 국수가 너무 맛있는 양푼이 입니다.

회사를 퇴근하고 저녁에 배가 출출하여 무엇을 먹을지 곰곰히 생각해보니 머리에 떠오른게 고기 국수였습니다.
제가 듣기로는 제주도에만 고기 국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맛좋은 고기 국수집도 많습니다.

그중 오늘은 시청에 위치한 양푼이로 향했는데요.



위치는 제주 시청에서 (구)석현슈퍼 맞은편에 크라운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크라운 베이커리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패밀리마트 지나서 양푼이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의 지도에 핀 포인트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간판을 보시면 바로 티가 나실꺼예요 노란색으로 된 양푼이 간판 입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한 7개정도 있는거 같네요. 저녁 시간이라 손님분들이 많으셨는데 제가 사진을 찍었을때는 손님분들이 다들 빠지셨네요. ^^


메뉴 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고기 국수김치 찌개를 주문 했는데요. 가격도 이만하면 만점 이죠.
예전에는 더 저렴했는데 물가의 영향을 받으셨나 봐요. ^^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전 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깍뚜기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반찬 접시도 쇠로 되어 특이하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김치 찌개와 고기 국수 입니다.
일단 맛은 역시나 맛있었구요. 아는 형과 같이 갔는데 김치 찌개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고기 국수는 육수가 뽀얀게 시원했고, 고기도 부드러워 면과 같이 먹으면 쫄깃 쫄깃 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고기 국수 원츄 ^^)

김치 찌개는 일단 돼지고기가 숨풍숨풍 썰어져 고기반 국물반 이었는데요.
맛도 맛이지만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인지 더욱더 맛있었습니다.

저녁도 푸짐하게 먹었네요. 오늘도 만화방으로 고고 입니다. ^^
퇴근하고 간만에 느껴보는 여유였습니다.

오늘 저녁메뉴 걱정 없으시겠죠? ^^


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