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나의 궁금증' 빠르게 질문하고 빠르게 답변받자!


인터넷이 급속도록 발전하면서 한가지 확실히 좋은점이 있다면 그것은 나의 궁금증 혹은 모르는것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고 답변을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일 것입니다. 예전에 어렸을적에 우리는 궁금증, 호기심등을 부모님, 선생님 혹은 주위 어르신분들께 물어보고 답변을 얻고는 했었죠. 하지만 그러한 답변에 대해서는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고 물어볼 곳이 없어 더이상 좋은 답변을 받아 볼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이 발전하면서 다양한 분야 수많은 유저들이 인터넷을 하고 정보도 교환하며 질문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생각들을 답변을 통해 보여줍니다. 이 얼마나 획기적이고 놀라운 세상 입니까? 인터넷만 할 수 있다면 멀리 떨어진 산골에서도 의사,변호사,전기,전자,컴퓨터,선생님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점이 또 있다면 얼마나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받아 볼 수 있냐는 것인데요 요즘 제가 사용하고 있는 다음 라이브 Q&A가 빠르게 질문하고 빠르게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어 자주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아직까지 정확하고 빠른 답변에 대해서는 풀어야 할 숙제들이 많고 도전해야 할 과제들이 많을 것입니다. 
 

다음 지식 : http://k.daum.net/

다음 지식 접속 후에 상위 메뉴들을 살펴보시면 우측에 라이브 Q&A 메뉴가 있습니다. ( 빨간색 테두리로 표시하였습니다 )


위의 그림은 라이브 Q&A를 클릭하였을때 나타나는 페이지 입니다. 상단에 질문을 작성하는곳이 있는데요 그곳에 간단하게 질문을 작성하고 기다리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Q&A는 지식 메인 페이지에서 우측에도 나타나고 있으며 우측에 나타나는 경우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구태여 지식 상단 메뉴에서 라이브 Q&A를 클릭하지 않으시고도 지식 페인 페이지에서 손쉽게 질문을 할 수 있고 라이브로 등록이 되기 때문에 지켜보시다가 내가 답변 할 수 있는 글을 발견하면 쉽게 답변을 달 수 있기도 하죠 저도 요즘 사용하고 있지만 일반 질문에 비해 답변이 달리는 속도가 빠르더군요 하지만 단점은 간단 답변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답변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이 단점에 속합니다.  


                                                              추천을 하시면 더욱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